미디어 천국 천사사랑
에프라인 / 2020. 9. 10. 12:33 / 사랑카

디퓨저,캔들워머 양키캔들 보티브 캔들 6종 + 실버나무 민트그린 홀더 + 쇼핑백 선물세트
에서
27,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3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양키캔들 보티브 캔들 6종 + 실버나무 민트그린 홀더 + 쇼핑백 선물세트 상품구매


인테리어 효과 굿! 나 자신에게 주는 선물 | 양키 캔들을 좋아해서 밤에 조명으로도 사용하는데요!
욕심은 많지만 가격이 만만치않아서 많은 종류를 사용해보진 못하고
실패없는 구매가 먼저이다 보니, 늘 쓰던 향만 샀었지요
이 제품은 저렴하게 다양한 향을 맡아볼 수 있을 것 같아 주문했어요

쇼핑백이 동봉되어 오는데 처음에 보고 너무 이뻐서 감동받았어요
쓰기 아까울 정도로 선물용으로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마치 컵케이크 받은 것 같은 아기자기함 ㅋㅋ

블랙 체리, 클린 코튼, 레몬 라벤더,
핑크 샌드, 바하마 브리즈, 미드썸머 나잇
총 6개의 양키캔들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구요
사이즈는 소주잔보다 조금 큰 정도에요~

저는 강하거나 인공적인 향을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향수도 향은 금방 날아가더라도 은은하게 섬유유연제같은
향수를 즐겨 사용한답니다-

하나씩 켜서 향을 맡아보니 전체적으로 달달하고 편안한 향이구요
도움이 되실까해서 하나씩 리뷰 남겨볼께요!

___BLACK CHERRY

일단 먼저 발향해보면 체리향이 먼저 나는데
강하거나 인공적인 향이 아니라 진짜 체리향이 나서 신기했어요
달달한 향이 강하구요! 잠잘 때 보다는 화장실이나 방 책상같은 곳에 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라벤더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새로운 향에 도전해본다면 블랙 체리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CLEAN COTTON

섬유유연제 향기!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향기에요
이런 향이 잘못하면 머리가 아프기도 한데, 은은하고 따뜻해서 정말 만족스러웠고, 캔들 큰거 산다면 이 향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잠잘 때 켜둬도 좋구요. 차량용 방향제 양키캔들꺼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 향 추천할께요!

—PINK SANDS

일단 색이 분홍분홍해서 이쁘고 귀여운 모양새라, 가장 기대했던 향인데요. 여섯가지 캔들중에 가장 무난한 단향+섬유유연제향이 나요
발향을 했을 때 천천히 향이 올라온다고 느끼구요
쎈 향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켜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LEMON LAVENDER

처음에는 라벤더향 보다 상큼새콤한 향이 먼저 올라와요
발향하고 조금 기다리면 라벤더향이 같이 올라오면서 강하게 나는데요. 화장실이나 주방같은 곳에 놓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저는 화장실에 놓고 켜봤는데 냄새를 많이 잡아주고, 인공적인 향이 아니라서 대만족했습니다.
화장실 탈취제놓으면 너무 강하거나 너무 이상한 향?나기도 하잖아요~ 이건 냄새를 이기는데 잡아주는 향이에요!

—MIDSUMMER’S NIGHT

첫 느낌은 남자 스킨냄새. 진짜 아빠 스킨 향기가 나요ㅋㅋ
사실 이런 향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요. 발향해놓고 조금 있다보니 묘한 쿨내나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단향은 전혀 없어요~ 왠지 이 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만 쓰실 것 같네요.

—BAHAMA BREEZE

여섯가지 캔들 중 가장 달달한 향이라고 생각되네요.
풍선껌,캔디 냄새랑 비슷해요
식탁에 켜두거나 사무실에 켜두고 커피마시면
기분 좋아지는 향이에요!

///////
캔들 리뷰는 간단히 해보았는데 개인차가 큰 부분 감안해주시구요

일반 커피잔과 사이즈 비교해보시라고 비교샷도 같이 올립니다.
밤에 불 꺼놓고 켜두니 당연 더 이쁘네요^^


선물용으로 최고예요~♡ | 캔들을 좋아해요~~엄청…
특히 보티브사서 이향저향
기분따라 태우는게 낙이랍니다…
이상품은 제가 좋아하는향들이
다모여있어요..
아마도 잘나가는 베스트만 모인거 같아요~~♡

핑크샌드
달콤해서 좋아요
시트러스계열향과꽃향바닐라향등
이국적인 달콤한향
제가 젤 좋아하는향중 하나예요

미드썸나잇
소나무내음같은향과 플로럴향
맑은느낌의 향기
갠적으로 남성적인 향기같기도합니다~

마하바브리지
열대과일의 시원하고
상큼한 향기
이향기도 정말 좋아해요
찐하지만 역하지 않아요

레몬라벤다
말그대로 레몬과라벤다
그냥맡을때보다 초를태웠을때향이
저는 더 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블랙체리
이향은 호불호없이 다들 좋아하는
진한체리향기
달콤새콤한향기

클린코튼
빨래하고난뒤의 뽀송함을
느끼게해주는 향기
은은하고 깨끗한향이죠ㅡ

그리고 홀더는
왠지 겨울을 연상케하는
시원하고 깨끗한
은색과민트의조합..


양키캔들 보티브 캔들 6종 + 실버나무 민트그린 홀더 + 쇼핑백 선물세트, 블랙체리, 클린코튼, 레몬 라벤더, 미드썸머 나잇, 핑크 샌드, 바하마 브리츠집들이 선물이에요~ 캔들은 예상한대로 작았지만 신혼이니 아기자기 귀여운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양키캔들 보티브 캔들 6종 + 실버나무 민트그린 홀더 + 쇼핑백 선물세트, 블랙체리, 클린코튼, 레몬 라벤더, 미드썸머 나잇, 핑크 샌드, 바하마 브리츠집들이 선물로 샀어요. 캔들이 엄청 작긴 작아요. 그래도 선물용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있고 여러향을 써볼수 있어서 좋을거 같아요.


양키캔들 보티브 캔들 6종 + 실버나무 민트그린 홀더 + 쇼핑백 선물세트, 블랙체리, 클린코튼, 레몬 라벤더, 미드썸머 나잇, 핑크 샌드, 바하마 브리츠선물했는데 친구 너무 좋아하네요
캔들향도 다양해서 분위기에 따라 켜니 너무 좋대요


양키캔들 보티브 캔들 6종 + 실버나무 민트그린 홀더 + 쇼핑백 선물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자켓 위에 코트|양키캔들 보티브 캔들 6종 + 실버나무 민트그린 홀더 + 쇼핑백 선물세트 인테리어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0
비밀글
에프라인 / 2020. 6. 3. 08:55 / 사랑카

786fa76b690683f51dfec28ec3f99497.jpg 

수많은 여성이 애타게 찾을 인물

The post 수많은 여성이 애타게 찾을 인물 appeared first on 락피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0
비밀글
에프라인 / 2020. 5. 31. 18:22 / 사랑카

박영선이 숟가락 올린거보니 확실해보임

판독기 떴다.feat.구로마검

The post 판독기 떴다.feat.구로마검 appeared first on koreame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0
비밀글
에프라인 / 2020. 5. 29. 03:33 / 사랑카

유아변기 포이테테 밸류패키지 유아변기 + 라이너 + 매직잉크 흡수패드 10p
18% 35,000원에서
28,4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420원 적립 가능합니다.

포이테테 밸류패키지 유아변기 + 라이너 + 매직잉크 흡수패드 10p 상품구매


➕ 대박 구성 대박 편리 대박 편안해하네요 ➕ | 외출용으로 딱 ✔ 집에서도 사용가능 ✔

부피도 작구여~ 아이가 앉았을때 편안해해요~
자꾸 앉으려구하내요~ 별 다섯개 이상 주고싶어요~
만족스러워요 ❤

만점 구성

✔ 어른 변기에 호환도 가능한 본체

✔ 집에서 용변봐도 쉽게 비울수있음. 경제적인 실리콘 변기통
(외출시 소변 비울곳만 있다면 경제적으로 사용가능)

✔ 실리콘 변기에 용변을 비울 상황이 안될때 비닐팩을 씌워 사용하세요

✔ 파우치도 있음

본체 ➕ 실리콘변기통 ➕ 비닐팩10매 ➕ 파우치

구성 짱짱 대만족입니다


튼튼하고 좋아요 | 튼튼하고 활용도가 높을듯해요
어릴때 시골에서 쓰던 요강이 생각나요
큰애6살 남 3살 여아 곧 태어날셋째
큰애 남아 바깥놀이터가면 항상 화장실 찾아서…한날 쉬도 응가도 무지 잘 참는 아이인데 설사인지 못참아서 차안의자에 비닐깔고 설사랑 쉬했는데….화장실이 뭔곳에 있으면 필요할듯하여 샀어요.바다가 갔을때도 필요하고
이거사고 다른 휴대용 변기봤는데 그건 정말 더 휴대가 간편해서 잠시 후회했으나 가격이 안에 라이너 포함이라 잘 산듯해요


포이테테 밸류패키지 유아변기 + 라이너 + 매직잉크 흡수패드 10p, 그레이장점
1. 가벼워 휴대용이합니다
2. 리필봉투가 흡수패드가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이건 다른 변기 휴대용으로 사용하시는 분이
구매하셔서 사용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단점
1. 기존 변기에 비해 너무 작고 등받이가 없다보니
아이가 앉을때 불안해합니다.
캠핑용으로 구매했는데 차라리 좀더 큰 휴대변기라도 등받이 있는걸 추천합니다
2. 앞에 소변받이가 없이 살짝만 올라오고 거의 평평한 디자인이라서
소변 튈때 있어 아이에게 주의시켜야 합니다.
3. 실리콘받이가 접이식이라 얇다보니 대변버릴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상자 입구 테이핑이 열었다 닫은 흔적있고
상자가 열때 잘 찢어지는곳이 찢어져 있네요.
재배송일까요?

사용팁!!
바닥에 놓을때 90도 각도에서 안에 홈쪽으로 다리를 수직으로 더 밀면
홈에 고리가 걸려 안정적입니다. 안그러면 기우뚱해요.

반품하고싶지만
사용했으니 그냥 구입하는데 다시 기회된다면
이가격 다른 등받이뚜껑있는 휴대용 제품 구매하고 싶네요


포이테테 유아변기 + 변기 라이너 + 리필팩 10p, 화이트배변훈련중인데 시댁 다녀올일이 있어서 급히 샀어요~

엄마취향은 그레이지만^^
요즘 핑크만 보면 공쥬님~ 하는 딸아이 취향으로 화이트+핑크로 했더니 오자마자 쉬 성공했네요~

배변시도하는 중이라 소변은 자주 성공하지만 대변은 기저귀에하기도 불편해하고 변기에 하기도 불편해하던 차에 휴대용변기에 성공했어요~
아기변기에서는 등받이에 기대고는 힘줄 생각을 하지 않더니..
휴대용변기에서는 등받이가 없기 때문에 약간 쪼그려 앉는 자세가 되는데 그래서인지 더 집중했나싶어요^^

덕분에 수월해지는 것 같아서 아주 만족이구요~
시댁에서는 실리콘씌워서 그때그때 버리고 하니 좋더라구요^^
나중엔 가지고 다니면서 변기커버용으로 써도 될것 같아요~


포이테테 밸류패키지 유아변기 + 라이너 + 매직잉크 흡수패드 10p, 핑크기저귀하고 있을땐 몰랐는데 기저귀를 안하니 밖에서 아이 볼일볼때는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라구요.
차에서 갑자기 쉬하고 싶다거나 아님 밖에서 화장실을 가고싶은데 아이변기가 없어서 불편하게
불안하게 볼일을 볼때가 많아서 밖에서 쓸 용도로 휴대용변기를 이것저것 엄청 고민하면서
찾아보고 후기보고… 그중에 이게 제일 괜찮을꺼 같아서 구매했어요.
휴대용변기를 보니 두번 접히는것에서 부터 4번접히는것까지 있던데
아이 엉덩이살이 찝힌다거나 제대로 고정이 안되서 불안하다는 글이 많아서 포기하고
이왕사는게 아이도 편하고 활용도가 높은걸 사자 싶었죠.
접히는 제품에 비용 사실 크기도 크고 부피도 좀 있지만 그걸 감수하고 아이만 편하다면이야…
처음 왔을때 아이에게 바로 사용해봤는데 흔들리는것도 없고 안정감 있게 잘하더라구요.
아이도 불편하단 소리없이 잘사용하구요.
아직 흡수패드나 라이너를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화장실없는곳에 급할때 잘 사용할수 있을꺼 같아요.
아이 휴대용변기를 찾으시면 진짜 이거 강추드려요!


포이테테 밸류패키지 유아변기 + 라이너 + 매직잉크 흡수패드 10p 상품구매


The post 니트/➕ 포이테테 밸류패키지 유아변기 + 라이너 + 매직잉크 흡수패드 10p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0
비밀글
에프라인 / 2020. 5. 26. 05:33 / 사랑카

상품구매해본 컴퓨터 Apple 2019년 맥북 에어 13 8세대 i5-1.6GHz dual-core 8GB Intel UHD 617 굿딜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쎄일전가격 15% 1,490,000원에서 쎄일가격
1,255,340원 할인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Apple 2019년 맥북 에어 13 8세대 i5-1.6GHz dual-core 8GB Intel UHD 617 상품구매


Apple 2019년 맥북 에어 13 8세대 i5-1.6GHz dual-core 8GB Intel UHD 617 상품구매


The post Apple 2019년 맥북 에어 13 8세대 i5-1.6GHz dual-core 8GB Intel UHD 617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0
비밀글
캐주얼셔츠/괜찮아요 푸드앤솝 계량컵
에프라인 / 2020. 5. 23. 14:33 / 사랑카

계량,저울,타이머 푸드앤솝 계량컵
6% 7,500원에서
7,0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53원 적립 가능합니다.

푸드앤솝 계량컵 상품구매


괜찮아요 내구성도 있고 추천 | 100ml 씩 되어있어요 글자가 작은건 좀아쉽지만 제가원하던 제품이었어요


높이가높지않아서삼 생각보다크니 참고 | 뭔가에 홀린듯이 구매했네요
아기 이유식용이라 굳이 4개까지는 필요없었는데 말이죠
두개로 줄이고 가격이 더 저렴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제품은 좋아요 가벼운데 두꺼운 컵이라 짱짱해요
눈금도 잘보여요


푸드앤솝 계량컵, 2개, 600ml600ml 크기 감안하시고 사세요! 빨래용액 부어서 쓸려고랬는데 사실 600ml까지 필요없었는데 ㅠㅠㅠ 작은걸 추천해요 빨래용액 부어 쓰실려면!


푸드앤솝 계량컵, 1개, 600ml신랑이 이유식할때 편하게 쓰게 사달라해서 구입했어요 ㅋㅋㅋ 한번에 500미리 물 이상 담을수 있어서 편리합니당잘쓸께요


푸드앤솝 계량컵, 1개, 2L정수기밑에다 쓸라고높이보고샀음

대용량에 높이가많이높지않아서딱임


푸드앤솝 계량컵 상품구매


The post 캐주얼셔츠/괜찮아요 푸드앤솝 계량컵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0
비밀글
어맛~! 올리세 퓨어워터 미스트
에프라인 / 2020. 5. 21. 00:11 / 사랑카

구매 해본 기초화장품 올리세 퓨어워터 미스트 가격 알아볼까요
지금 쎄일전비용 31% 9,900원에서 세일가격
6,760원 추천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38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올리세 퓨어워터 미스트 상품구매


좋습니다 | 또 덜렁대고 작은건줄알고 주문했더니 디게 크네요
상품평 하나않보고 온리 용기가 이뻐서 작은거 한번 사용해보까 싶어사 구매했더니

이런 날벼락~~~~좋은 날벼락ㅋㅋ

커서 나쁠건없죠^^
근데 왜케 가격이 착하냐구요
그래서 난 작은건줄..미리수도 않보고..
용기가 산뜻하니 이뻐서 이쁘기 때문에
온리 이 이유만으로 구매

무향이라 좋구
분사력 최고~~~
사용성 편리하구
끈적임없는 좋은 물^^

유효기간 짱짱~~~
2022년 7월까지..

사용하기 편하고 견고하네요

처음 사용하는 제품인지라 어떤지는
후에 다시 후기남길께요

미스트는 잘못사용하면 수분을 더 뺏어가요
알고 사용하세요
이 상품은 오일이 없는 워터라 금방 수분이 증발해서
뿌려준 후 지긋이 손바닥으로 눌러서 흡수시켜야되는데
수시로 이런식으로 뿌리기엔 좀 불편하네요
뿌릴때마다 손을 닦고해야된다는 번거로움
그냥 두면 얼굴이 많이 땅겨요
수분이 빠져나감이 느껴지네요
글타구 오일성분이 있는것도 싫드라구요
마르고 나면 좀 피부가 답답함이 느껴지고 찜찜한 느낌이랄까
차리리 이런 가벼운 워타를 수시로 계속 뿌려주는게 더 창량감있고 시원해서 좋아요
손으로 지긋이 누르는건 못하겠네요
뿌린 후 긍방 수분감 날라가서 그냥 계속 마르면 뿌리고 할라구요
몇번사용하다 말거예요 아마도…ㅎ
크게 촉촉한 효과는 없구요
뿌릴때만 좋아요
뿌리고 손등으로 눌러주어요
어찌 계속 손닦으면서 눌러주나요
전 그렇게는 못하겠네요
살짝 불뼌하지만 손등으로 해도 괜찮은거같아요
아웅 미스트는 귀찮아서 체질에 않맞아ㅎ

12월13일

집안 건조할때 공중에 분사해주어요~~~
양이 많으니 막 사용할 수있어서 좋아요
얼굴보다 가습용으로 뿌리게되네요^^


어맛~! 이건 꼭 사야해!!! 프랑스 온천수를 feel | 구매하게된 이유는

전에 올리브땡에서 올리세 미스트를 처음 사서 썼는데 대용량이여 가지고 보는 순간 대박 이거다하고 바로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너무나 용량도 크고 괜찬은 것 같아서 잘 썼는데 어느새 떨어져가는 미스트를 직감하고 구매하러 가야되는데
너무 귀찮아서 인터넷으로 검색했는데 고맙게도 친절히 상품이 있네용
다른 걸 사용해볼까도 했지만 가격대비도 그렇고 올리세 미스트를 쓰기 전과 후로 너무 갈리는 것 같아서 티끌의
고민없이 바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당
이미 너무 유명한 미스트라 따로 확실할 구매 이유가 필요없네용ㅋㅋㅋㅋ갑 오브 갑 미스트 인생템 입니당 !!!

사용법은

세안하고 난 다음이나 건조하다고 생각하거나 피부가 민감하다고 느껴질 때 또는 수정 메이크업을 필요로 할 경우에
피부에 가볍게 분사해주면 됩니당 ~
피부에 골고루 분사가 되면 분사된 부분을 손으로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셔도 됩니당

디자인 ★★★
용량 ★★★★★
향 ★★★★★
성분 ★★★★★
분사력 ★★★★
수분감 ★★★★

디자인은

엄청 깔끔한 자체로 디자인이 되어 있는데 네임명 그대로 아주 퓨어워터합니당
구매한 즉시 바로 개봉해서 쓰다가 중간 정도 남아 있을 때 올리는 거라 새로나온 디자인이 아니라
전에 나온 디잔인이라는 점 참고하세용 ~
가운데 프랑스 브랜드인 올리세의 로고가 퐉 가운데 새겨져있고 물로 글의 테두리를 감싸서
워터를 표현하고 싶었나봅니당 심플한 디자인이 오히려 더 좋아보이는 것 같아용
뚜껑은 하늘색의 반투명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데 힘이 없어서 뺄 때 당기면 잘 휘어지고 떨어뜨리게
되면 표면이 부셔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용

용량은

한 눈에 보기해도 이미 말하는 것보다 시각적으로 눈에 띄지 않나용ㅋㅋㅋㅋ
일반적으로 미스트의 2~ 3배정도는 되는 400ml로 양이 아주 많습니당 이정도면 진짜 너무 고마울 지경이에용
한마디로 꼬리별의 미스트는 올리세 미스트를 쓰기전과 후로 확연히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당
예전에 쓰던 작은 미스트 거의 한달을 지나고 나면 두달을 다 채우지 못하고 버티는 미스트 때문에 매일 살때마다
어떤 미스트를 살지 또 떨어져서 사야되네 하고 보면 분리수거함의 미스트들의 빈 공병들이 남아 돌고 있더라구용
그런 마음을 딱 달래주기 위해서 나온 것 처럼 너무 착한 용량이라서 더 이상의 고민과 공병이 없어서 행복하네용 !

향은

무향에 가까울 정도로 거의 없고 굳이 찾자면 산뜻한 느낌의 가벼운 물 느낌의 토너향 정도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용
향에서 느끼듯이 왜 이름이 퓨어워터 인지를 제대로 알겠더라고용 !
냄새에서 조차 순한 느낌이 강해서 물인지 미스트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의 순한 향이라 좋습니당
보통 미스트라도 좋은 향을 내기 위해 향료를 입힐 수도 있는데 전혀 독하거나 강한 느낌의 냄새가 전혀 없어용
향이 워터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이유는 성분에 후기를 보시면 충분히 이해할 거 같습니당

성분은

전에 쓰던 올리세 미스트에는 한글로 해석이 된 내용이 스티커로 뒷면에 부착되어 있는데 정제수(퓨어워터)라고만
적혀 있습니당 올리세 미스트는 프랑스 엘스레벵 지역의 온천수로 만들어졌는데 이 엘스레벵의 지역 온천수의
효능이 아주 뛰어난 걸로 도시 전체가 온천으로 치료하는 마을이 될 정도라고 하네용
온천수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피부에 수분감을 채우고 온천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영양까지 더해준다고 합니당
더군다나 전신 미스트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그래서 일반적인 물 또는 인공 합성수로 만들어진게 아니라서 자극이 없다고 합니당
실험테스트 결과도 PH6.0의 안전한 농도로 오랫동안 노출되도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용

후기샷에서 보셨듯이 정면의 아랫부분의 프랑스어와 영어를 해석한거에용

hydrate (피부 조직에)수분을 줍니당 / tonifie (피부·근육 따위에) 탄력을 줍니당 / rafraîchit 시원하게 또는 생기를 줍니당
moisturizes 촉촉하게 합니당 / tones up 활력을 줍니당 / refreshes 생기를 되찾게 합니당

분사력은

처음에 사용할 때는 안개분사 미스트로 워낙 잘 알려져 있는 제품이라 뿌리면 솨아악하고 미세하게 얼굴전체에
잘 퍼지는데 뿌려지고 나면 물방울 맺힌 알이 좀 굵어서 흐르기 전에 손으로 두들겨줘서 흡수시켜주는데용
내용물을 점점 사용해 갈 수록 안개분사 라고 보기엔 좀 미흡한 점이 있는 것 같아용
뿌려지는 입자가 너무 굵은 것 같아서 힘을 잘 조절 하셔서 미스트 양을 분사해야 될 것 같습니당
그래도 아주 골고루 도포가 되면서 뿌려져서 큰 문제는 없는 것 같네용
그래서 꼬리별은 선크림 바르고 한 번 뿌리고 베이스 후 팩트 하기전에 한 번 뿌린다음에 해용!
그러면 뭔가 더 촉촉하고 지속력이 오래가는 느낌이라 분사하고 나면 무거운 감이 있어서
화장 후에 뿌리게 되면 먼가 뭉쳐지거나 같이 흐르는 느낌이라 미리 뿌려서 흡수 시킵니당~

수분감은

산뜻하고 굉장히 촉촉함이 느껴지는 것 같아용 두들겨서 피부에 흡수하는 감도 좋아용!
알루미늄 용기에 들어서 있는지 피부가 자극 받았을 때 좀 시원한 곳에 뒀다가 사용하면 피부 진정시키는데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무지 만족스럽구용

단점은 대용량이라 휴대를 할 수가 없다는 점이 아쉽네용….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어서 따를 수 도 없다는 점…..ㅜ 여행갈 때 그냥 짐가방에 같이 담아욧….
파우치에 들어갈 수없는 압도적인 용량이라 회사에 가져다 놓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면 피부에 수분감 굿굿이에용ㅋ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어마어마한 양에 순하디 순한타입 이거 일석 삼조로군용

다 사용하면 다시 장바구니에 담으러 가즈아아아ㅏㅏㅏㅏ!!!!!! 입니당ㅋㅋㅋㅋ


짐승용량에 가격도 착해서 좋아요♡♡ | 완전 대용량 입니다❤
한 손으로 잡기 버거울 정도의 크기라 처음 받고는 좀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도의 박스 포장은 없이 비닐에 쌓여서 오는데,
한국어 설명 같은건 따로 없어용ㅋㅋㅋㅋㅋㅋㅋ

비닐은 점선을 따라서 주르륵 뜯으면 아주 쉽게 뜯어 집니다.

진짜 완전 안개 미스트에요!! 전 의아하면서 구입해 봤는데,
걱정하실 필요 없이 완전 안개 분사❤
단 맨 처음에는 잠깐 두껍게 뿌려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첨에 낚인줄,,,,,,,,,

미스트를 얼굴에 한 바뀌만 돌려서 뿌려도 완전 촉촉하게 가득 가득 뿌려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더욱 좋은 점은 얼굴에 뿌리고 금방 날라가 더 건조해지는 미스트들이 있는데, 이 제품은 얼굴에 뿌리면 양이 많아서 그런지 오랫동안 수분이 날라가지 않고 촉촉해요!
그리고 두드려서 흡수 시키면 끈적이거나 건조하지 않고 속부터 촉촉한 느낌!

성분을 검색해보니 깔끔하게 정제수랑 질소 뿐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수분감으로 촉촉! 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속이 초크초크해진 느낌은 들어요!

씻고나서 화장실에서 화장대까지 가는동안 많이 건조해진다 그래서, 그 사이에 뿌리려고 구입했는데 완전 대 만족이에요 (*´∀`*)

추가)
아무래도 거의 물! 이다보니까 뿌려두고 그냥 두면 오히려 건조해 질 수도 있어요. 뿌리고 두드려야 되는 제품이라는 점 꼭 기억 하셔야 합니다!
저는 화장실에서 씻고 엄청 듬뿍 뿌리고 화장대 가서 두들겨서 흡수시킨 후 스킨로션 바르니 잠깐도 건조하지 않고 더 촉촉하게 관리가 되지만.. 평소에 수시로 뿌릴 용도로는 비추!
양아 커서 화장실에 두고 펑펑 쓰기 너무 좋아요❤
로즈도 나왔던데 다음에는 로즈로 사용해 봐야겠어요!


사셔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 | #올리세 퓨어워터 미스트#

용량 & 구입가격: 400ml / 4,730원
배송: 로켓배송으로 하루걸림

언젠가 괜찮다고 봤던게 생각이나서 로켓배송 상품 담을때 보이길래 후기도많고 냉큼 장바구니로 집어 넣었어요.ㅎㅎ

많이 사용하는 이유가 분명 있겠죠.
전 여러분을 일차적으로 믿고 주문했어요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class=

'사랑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Apple 2019년 맥북 에어 13 8세대 i5-1.6GHz dual-core 8GB Intel UHD 617  (0) 2020.05.26
캐주얼셔츠/괜찮아요 푸드앤솝 계량컵  (0) 2020.05.23
어맛~! 올리세 퓨어워터 미스트  (0) 2020.05.21
질이 베이직하우스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오리지널팩  (0) 2020.05.18
스판기가 나크21 나크 21시스루 라운드 긴팔 티셔츠 KO01-T-27  (0) 2020.05.15
위삭스앤파파맘 유아동용 미끄럼 방지 설 링크스 타이즈 남자생일선물상으로  (0) 2020.05.13
댓글 0
비밀글
질이 베이직하우스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오리지널팩
에프라인 / 2020. 5. 18. 09:55 / 사랑카

제품 티셔츠 베이직하우스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오리지널팩 가격 소개합니다
금일 구매가능금액 20% 19,900원에서 세일가격
15,900원 특가금액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베이직하우스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오리지널팩 상품구매


질이 좋아요 | 남편꺼 105샀다가 질도좋고 건조기 돌려도 티나게 줄지도 않아서 제꺼 95 또 산거에요.
면100%는 건조기 돌리면 확 줄어드는데 이 티셔츠는 어찌 안줄어드는지 궁금하네요;

뻣뻣하지않고 보들보들한 느낌이에요.

두께는 두껍지 않고 얇지도 않고 딱이에요.
속옷이 막 비치진 않아요.
폴리섞인 옷은 땀나면 너무 찝찝해서 면 100% 찾다가
너무 맘에 드는 티셔츠 찾아서 좋습니다.


베이직하우스 순면 라운드 반팔티셔츠 오리지널팩, 100, WHITE재구매인데 비치지두 않고 딱좋아요
가격대비 짱이에요


베이직하우스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오리지널팩, 90, 화이트윗옷 속에 항상 반팔티를 내복처럼 입고다니니 매일 빠는 흰티가 금세 낡아지네요~~고딩 딸램이 면티 정리해 낡은것은 버리고 새로 장만해 주었어요~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빠르고 면티 촉감이 부드러워 딸이 좋아하네요~
90싸이즈가 다른 브랜디 보다 약간 큰것 같긴해요~~M(95)싸이즈 했음 너무 클뻔 했네요~~


베이직하우스 순면 라운드 반팔티셔츠 오리지널팩, 100, WHITE수건 10장넣고 건조기돌린것보다 티셔츠6장넣고 돌린게 먼지가 더많은거같아요ㅠㅠ 그래도 건조기돌리고 했으니 먼지는 떨어졌을거라 믿고 입어요ㅎㅎ 티셔츠는 95입는 신랑이 100입으니 적당히 맞는정도였어요 95구매했으면 딱붙었을것같아요! 세탁후에도 올풀림이나 목부분이 줄어드는게 없어서 너무 만족해요ㅋㅋ 다음에 또 재구매 해도 될것같아요!ㅋㅋ


베이직하우스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오리지널팩, 95, 화이트맨투맨입을때 안에 입으려고 샀어요
면티 좋으네용


베이직하우스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오리지널팩 상품구매


The post 질이 베이직하우스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오리지널팩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0
비밀글
스판기가 나크21 나크 21시스루 라운드 긴팔 티셔츠 KO01-T-27
에프라인 / 2020. 5. 15. 19:44 / 사랑카

티셔츠 나크21 나크 21시스루 라운드 긴팔 티셔츠 KO01-T-27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coupa.ng coupa.ng

나크21 나크 21시스루 라운드 긴팔 티셔츠 KO01-T-27 상품구매


스판기가 있어서 편하네요 | 배송 빠릅니다. 옷도 예뻐요. 근데 붙는 재질의 옷이라 배가…. ㅠㅠ
한치수 크게 교환할려니 교환은 안되고 반품후 재구입..
근데 반품비 5천원 부담해야해서 그냥 입을려고요.
옷은 너무 예뻐요.
몸이 그대로 표현되는 붙는 재질의 옷이라 슬플뿐이네요.
뱃살 좀 있는분들은 한치수크게 주문해서 입으면 예쁠거 같아요


coupa.ng coupa.ng

나크21 나크 21시스루 라운드 긴팔 티셔츠 KO01-T-27 상품구매


The post 스판기가 나크21 나크 21시스루 라운드 긴팔 티셔츠 KO01-T-27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0
비밀글
위삭스앤파파맘 유아동용 미끄럼 방지 설 링크스 타이즈 남자생일선물상으로
에프라인 / 2020. 5. 13. 09:33 / 사랑카

지금 알아볼 가방,액세서리 위삭스앤파파맘 유아동용 미끄럼 방지 설 링크스 타이즈 혜택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쎄일전비용 에서 할인된 금액
6,500원 할인금액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위삭스앤파파맘 유아동용 미끄럼 방지 설 링크스 타이즈 상품구매


가격이상으로 좋아요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class=

'사랑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질이 베이직하우스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오리지널팩  (0) 2020.05.18
스판기가 나크21 나크 21시스루 라운드 긴팔 티셔츠 KO01-T-27  (0) 2020.05.15
위삭스앤파파맘 유아동용 미끄럼 방지 설 링크스 타이즈 남자생일선물상으로  (0) 2020.05.13
하트논슬립 어린이옷걸이 30P 아이가  (0) 2020.05.11
케이엠엘리 보석십자수 DIY만들기 세트 보석십자수  (0) 2020.04.10
사진따위필요없다 베이직엘르 사각 토드 숄더 비치백 BET-RC07N  (0) 2020.04.08
댓글 0
비밀글
© 2015 에프라인 in 미디어 천국 천사사랑
Designed by DH / Powered by Tistory
0 / 0 / 71